에드거린 제임스 1999년 드래프트 데이 픽

에드거린 제임스는 1978년 8월 1일 플로리다주 임모칼리에서 태어났다. 키가 6피트, 몸무게가 215파운드인 제임스는 NFL에서 가장 혹독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이 사이즈에 맞추어, 제임스는 또한 높은 스피드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것을 그의 게임에 대한 지식과 결합하면 그가 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리고 그의 경력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해도 무방하다.

고등학교 생활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제임스는 마이애미 대학에 그의 게임을 가져가기로 결심했다. 많은 학교들의 장학금 제안에도 불구하고 그는 주(州)에 머무르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것은 결국 훌륭한 결정이 되었다. 왜냐하면 그가 학교를 그만둘 무렵에 그는 그 역사상 최고의 주자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비록 그의 기록은 대부분 깨졌지만, 그가 학교에서 많은 통계학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시절이 있었다.

1999년 NFL 드래프트 제임스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에 의해 네 번째 전체 선발로 선정되었다. 초안 직후 그는 약 4900만 달러 상당의 7년 계약에 서명했다. 이 거래는 전체 드래프트 클래스에서 가장 안전한토토 큰 거래 중 하나였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